튼살크림 바르고 오일 바르면 효과가 더 좋다고 들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다들무사하신가요?ㅜㅜ
23주차인데 허벅지랑 엉덩이 가슴에튼살이넘심해요ㅜㅜ배는괜찮은데 임신10주차때부터생겼는데 다른분들은괜찮으세요?
댓글
8
에공ㅠㅠ 속상하시겠어요ㅠㅠ 저는 튼살크림이(비오템,일리윤 사용)보습이 부족한지 건조하고 가렵더라구요 주위에서 그러다 트는 거라고 말씀해주셔서 튼살크림 안바르고 보습 잘되는 오일크림으로 바꿔서 썼는데 가려움도 사라지고 아직 튼살 없어요 보습이 중요한거 같아요~
튼살크림 범벅해도 틀사람은 튼다더라구요.. 저능 배 옆쪽만 조금 텄는데 더 트겠죠🥺
어떻게트는거예요? 하얀줄이예요? 빨간줄로 트나요? 전 가슴이 조금튼게 보이는데 임신해서 튼건지 예전에 가슴커지면서 튼건지 모르겠어요 전흰줄이고요 전부터있었던건데 가슴이 커져서 더 잘보이는거라고 생각중인데. 튼살어떤모습인지 궁금해요

빨간색이여ㅡㅠ

빨간색이군요.튼살크림잘바르고 물많이드세요
왼쪽 종아리 뒷부분이 터서ㅠ튼살크림 발라주고는 있는데ㅠ 배나오고 더우니 긴바지 안입고 텄거나 말거나 원피스,반바지 입고 댕겨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