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쉬우시겠어요🥲 저는 얼마전에 먹었을때 덜 달더라고요~ 신비복숭아도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추천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왜 6개만 샀을까요

길에서 4개 마넌이래서 차에현금있는거 대충해서 샀는데 ㅠ 딱딱이4개 말랑이2 진짜너무나 맛있어요 계좌이체해서 많이 사놓을껄ㅠ
댓글
3
4개에 만원이면 괜찮은데요?ㅠㅠ 너무 아쉬우시겠어요ㅠㅠ
전 몇주전에 사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덜 들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사진보니 복숭아 또 먹고싶네용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