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리가 자주 저리더라구요ㅠㅠㅠㅠ 예전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손끝 저리신분 계신가요?
임신 4개월 부터 다리에 쥐도나고 손팔도 저렸는데.. 지금 23주 넘었는데 다리는 괜찮아졌는데 오른손 손끝이 계속 저리네요.. 의사한데 물어봤는데 손발저린게 일찍 찾아왔다며.. 마그네슘이랑 오메가3먹어보는거 어떠냐고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먹고 시작한후로 손저린게 더 잦아졌어요 ㅠㅠㅠ 혹시 저와 같은 증상있으신분 계신가요?
댓글
16
저도 손목 터널증훈군 때문에 엄지,검지,중지 양손이 다 저려요~ 감각이 없다고해야하나 항상 전기통하는 느낌 딱히 치료해야한다면 약물치료나 주사여서 그건 좀 꺼려져서 너무 심하거나 통증이오면 한의원가서 침 치료로 막아보고있긴한데 손을 좀 덜쓰면 나아지긴하는데 ㅜㅡㅜ 잠잘때 손목터널증후군 테이핑 으로 손목 손가락에 붙이고 자고나면 아침에 저린건 좀 덜하더라구요

테이핑한번 해봐야겠네요
혹시..손끝 어느 손가락이 저리신가요? 저는 지금 손목터널증후군 으로 엄청고생하고있거든요ㅜ참다못해 신경주사 맞고있는데 손가락이 2,3,4번째가 저릿하다면 손목터널 의심해볼만한 상황같아요~ 저는 유난히 3번째손가락이 저릿한게 제일심하거든요ㅠ손을많이쓰는 직업이라 올수도있는건데 의사쌔은 임신을해서 호르몬때문에 늦게 찾아올것이 빠르게 찾아온거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임신중에 CT는안되지만 MRI는 괜찮다하니. 너무 고통스러우시면 검사를한번 해보세요~

헐....저랑 증상이 너무,완전 똑같으시네요 저도 신경주사 맞고 한의원서 침맞고 살려고 치료받고 버티고있네요ㅠㅠ 저도 하루종일 마우스질하는 사람이라 2,3,4번째 손가락중 3번째 손가락은 잘라냈음 하네요ㅠㅠ

2.3.4번이 저릴때도있고 손바닥 전제적으로 저릴때도있고ㅠㅠ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이긴한데😔걱정되네요
아기가 커지면서 골반에 있는 손발 신경이 눌리면서 누우면 저림이 더 심하대요~너무걱정마셔요 ㅎㅎ저두 눕기만하면 손이저리네용 ㅠㅠ

네 의사선생님도 피가 아이한데 많이가서 엄마 손발끝이 저릴수있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근데 초반에는 누우면 그랬는데 지금은 서있어도 저리더라고요 ㅠㅠ
저는 오늘로 딱 24주 들어서는데 저도 한달전부터 오른쪽 손가락 끝이 땡땡하게 저려오구 손도 붓고 그래요ㅠㅠ 손마사지기 공기압으루 하는거 사다가 간간히 써주고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