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요가하는 분들 있으신가요

초기 지나고서부터 스트레칭 15-20분, 식사 후 걷기 운동정도만 했었는데 7개월차부터 하루가 다르게 배 나오기 시작하니까 너무 힘드네여ㅠㅠ 배도 너무 땡기고 갈비뼈도 아프고😞 요가가 부종이나 요통에도 좋고 출산할때도 도움될 수 있다그래서 해보고 싶은데 병원 문화센터나 요가학원에서 하는건 시간대가 애매하더라구요.. 평일 낮 아니면 직장인 반도 한타임만 있어서 ㅠ 유튜브에도 괜찮은 거 있을까요?? 집에서 하면 편하긴 하겠지만 혼자 자세잡고 하는게 운동이 잘 될지 걱정되네요 ㅎㅎ

댓글

18

  1. 운동 1도 안하던 사람인데, 20주쯤부터 임산부 필라테스 1:1 하고있어요. 엄청 좋아서 주변에 강추하고 다녀요. 부종, 허리나 다리, 고관절(부상있었음) 통증 확실히 줄어든 거 느껴지구...1대 1이라 매일 매일 몸 컨디션 따라 프로그램 유연하게 짜주셔서 더 좋아요. 전 진짜 강추드려요!!!

    1. subcomment icon

      임산부 맞춰서 해주시고 1:1이라 그럴까요? 운동 안하셨었는데도 필라테스는 또 체감하는게 다른 분도 계시네요ㅎㅎㅎ 1회 체험같은 걸로 경험해볼까도 싶네용^^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임신전에 요가/필라 /pt/개인운동 안했는데…(원래좋아하는건 걍..걷기).안하다가 유튜브보고 임산부요가 해봤거든요…..배와 허리사이? 라고 할까요…엄청 땡겼어요…시원한 기분 1도 안들고 엄청 찝찝해서 그후로 안하고 있어요 ㅠㅠㅠ그냥 요즘 걷기만 하고 있어요..뭔가 스트레칭을 하는 기분도 안들고 몸에 돌덩이가 있는듯한 기분만 계속 들더라구요…원래 하던 사람 아니면…갑자기하면…이런건가..싶어용

    1. subcomment icon

      역시 운동 안하던 사람은 힘들긴 한가봐요 ㅠㅠ 시원한 기분이 하나도 안드셨다니😢 저도 걷기랑 스트레칭을 더 늘려보고 요가는 시도만 해보는걸로 만족해야할까봐요 ㅋㅋ

  3. 줌으로 하는 온라인 요가 클래스도 있어용!

    1. subcomment icon

      비대면 시대라 줌 클래스도 있군요 오홍😮

  4. 유튜브 지음요가 좋아요~ㅋㅋ 근데 전 원래 요가를 해왔어서 동작을 잘 알아서 곧잘하는거같긴 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지음요가 추천이 또 있으시네요~~^^ 검색해보구 경험 삼아 시도해봐야겠어요! 요가를 하시던분이면 동작이 훨씬 수월하실거 같아요😀😀

  5. 윗분말에 공감해요!! 전 필테 임신전에도하고 등산도 좋아했는데 임신하니까 필테 1:1이랑 언덕오르는것도 너~~무 힘들어요..🥲 걷기시간을 더 늘리시고 집에서 스트레칭하시는게 더 좋으실듯해요^^!

    1. subcomment icon

      역시 임신 전후는 체력적인 면이 다른가봐요 하던 분도 힘드시다니 ㅎㅎㅎ 걷기랑 스트레칭 시간을 조금씩 더 늘리는 것도 시도해봐야겠어요 베동분들의 댓글 넘나 도움되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요가하는 분들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