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다래끼 나본 적 있으신분?

24주차입니다. 어제부터 눈 깜빡일때 불편한 느낌이 있더니.. 자고 일어나니까 좁쌀같이ᆢ다래끼가 생겼네요ㅠ 여전히 눈은 좀 불편하고요ㅠ 혹시나 안과갔더니, 먹는약은 당연하고 안약이나 안연고 처방도 안해주시더라고요ㅠㅠ 온찜질 열심히 하라고만 하시고.. 온찜질해도 안나으면 어쩌냐하니, 상태보고.. 째야할 수도 있다고ㅎㄷㄷ 근데 임산부라 마취 못하고 째야한다고ㅎㄷㄷㄷㄷ 열심히 온찜질중인데 계속 불편하네요ㅠ 무서워요😭😭

댓글

16

  1. 첫째때 다래끼가 심해져서 마취없이 그냥 쨌었어요 ㅠㅠ 엄청 심하지않다면 찜질과 안약정도로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2. 초기 다래끼엔 온찜질이 효과가 큰데 이미 뭉치기 시작하셨나요~? 저는 다래끼 생기면 찜질만해서 다 가라앉혀요 찜질은 수시로 해주구요 약 안쓰고 이틀만 바짝 찜질해줘도 가라앉던데ㅠㅠ 이미 뭉치기 시작하셨으면 효과가 없을지도 몰라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볼록하게 생기기전인데.. 약간 좁쌀?같이 있고 눈두덩이가 조금 부은정도긴해요~ 어제 온찜질을 좀 했는데.. 눈깜빡일때 불편함은 좀 줄긴했어요ㅠ 오늘 하루만 더 온찜질 해보고 내일 추이를 봐야겠네요ㅠ 갑자기 왠 다래끼ㅠㅜㅜㅜㅠ

  3. 저는 약처방안해주시고 일단 따뜻한 찜질해주라고 해서 했더니 나아졌어요! ㅠㅠ 심하지 않으시면 온찜질 먼저 해보세용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병원마다 처방해주고안해주고 그런가봐요ㅠ 온찜질 열심히해줘야겠어요ㅠ 감사해요~

  4. 그냥 생으로 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아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너무.. 무섭네요ㅠㅠ 빨리 가라앉아달라고 기도하고있어요ㅠ

    2. subcomment icon

      가라앉기를 같이 기도하고 있을게유!!!!ㅠㅠ

  5. 저도 다래끼 두번이나 낫는데 병원에서 연고 처방해줘서 연고 바르니깐 다음날 낫더라고용 심해지기 전에 연고 처방 받으세용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다른병원가서 연고라도 제발ㅋ 달라고 해야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중 다래끼 나본 적 있으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