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다래끼가 심해져서 마취없이 그냥 쨌었어요 ㅠㅠ 엄청 심하지않다면 찜질과 안약정도로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다래끼 나본 적 있으신분?
24주차입니다. 어제부터 눈 깜빡일때 불편한 느낌이 있더니.. 자고 일어나니까 좁쌀같이ᆢ다래끼가 생겼네요ㅠ 여전히 눈은 좀 불편하고요ㅠ 혹시나 안과갔더니, 먹는약은 당연하고 안약이나 안연고 처방도 안해주시더라고요ㅠㅠ 온찜질 열심히 하라고만 하시고.. 온찜질해도 안나으면 어쩌냐하니, 상태보고.. 째야할 수도 있다고ㅎㄷㄷ 근데 임산부라 마취 못하고 째야한다고ㅎㄷㄷㄷㄷ 열심히 온찜질중인데 계속 불편하네요ㅠ 무서워요😭😭
댓글
16
초기 다래끼엔 온찜질이 효과가 큰데 이미 뭉치기 시작하셨나요~? 저는 다래끼 생기면 찜질만해서 다 가라앉혀요 찜질은 수시로 해주구요 약 안쓰고 이틀만 바짝 찜질해줘도 가라앉던데ㅠㅠ 이미 뭉치기 시작하셨으면 효과가 없을지도 몰라요ㅠㅠㅠ

볼록하게 생기기전인데.. 약간 좁쌀?같이 있고 눈두덩이가 조금 부은정도긴해요~ 어제 온찜질을 좀 했는데.. 눈깜빡일때 불편함은 좀 줄긴했어요ㅠ 오늘 하루만 더 온찜질 해보고 내일 추이를 봐야겠네요ㅠ 갑자기 왠 다래끼ㅠㅜㅜㅜㅠ
저는 약처방안해주시고 일단 따뜻한 찜질해주라고 해서 했더니 나아졌어요! ㅠㅠ 심하지 않으시면 온찜질 먼저 해보세용 ㅠㅠㅠ

병원마다 처방해주고안해주고 그런가봐요ㅠ 온찜질 열심히해줘야겠어요ㅠ 감사해요~
그냥 생으로 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아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무섭네요ㅠㅠ 빨리 가라앉아달라고 기도하고있어요ㅠ

가라앉기를 같이 기도하고 있을게유!!!!ㅠㅠ
저도 다래끼 두번이나 낫는데 병원에서 연고 처방해줘서 연고 바르니깐 다음날 낫더라고용 심해지기 전에 연고 처방 받으세용

네 감사합니다^^ 다른병원가서 연고라도 제발ㅋ 달라고 해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