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예브게 잘 꾸미셨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방‼️

10월 25일 예정이지만 배불러 오기전에 조금 꾸며봤어요! 아직 완성된건 아니지만 조금조금씩 아가용품들이 채워지는 중이랍니당~ 첫아이고 딸아이다보니 방을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주고싶어서 소품같은거 찾아보고 있는데 이거 꽤 어렵네용,,, 다들 많이들 준비하셧나요??!
댓글
10
예전엔 몰라봤던 용품들 이젠 사진만 봐도 브랜드를 알겠네요~~^^ 저도 샘키즈 수납장 들였어요~~ 수납 최고죠👍🏻

수납력 진짜 갑입니다👍👍👍
트롤리 혹시 어디제품인가용~?

쿠팡에서 구입했구 플라팜 코코맘 바스켓3단 입니다아👍
아가 수납장 정보랑 이불정보 부탁드려요~현재 어떤제품을 사야할지 엄청 고민중이예요ㅜ

수납장은 한샘 샘키즈장이구요! 이불은 바미블랑제품 구입햇어요!

정보 감사해요🙃
전 아직 큰건 아무것도 안삿어요 ㅠㅠ 베이비페어갔다가 이불세트랑 이것저것 물품만사고 ㅋㅋ 아가방이 이뿌게 꾸며지겠네용 ㅎㅎ

막 설레고 그르네융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