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역아라고 하셨는데 고양이자세 하라고 하셨구 주수찰 수록 아가들이 알아서 자세잘바꾼대서 걱정안하고있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역아 이신분 계신가요?
26주 2일 오늘 초음파후 역아라고 말씀하시며 조금더 지켜보자고 하시네요... 역아였다 정상적으로 돌아오신분계시면 혹시 비법이 있을까요...?
댓글
23

저희 고양이 자세 열심히 하면서 자리 잘 잡기를 바래봐요🙏🏻🙏🏻
24주 저도 역아에요 저희 원장님은 역아지만 지금은 크게 상관없다고 30주 넘으면 알아서 돈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크게 신경 안써요 38주쯤 돼서도 역아이면 그땐 수술해야하나 고민할텐데 지금은 그렇구나 하고 말아요ㅎㅎ

ㅎㅎ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는데 단전위역아는 돌 확율이 좀 떨어진다고 제왕생각미리 해놓고 있으라고 말씀하셔서... 양수가 부족한가 아님 제가 너무 작아서 그런가.... 애기한테 미안해지더라구요.... 좀거 시간을 갖고 기다려 봐야겠어요!
저도 거꾸로있었는데 다시원래대로 돌아왔어요~~

우와! 혹시 운동하셨어요?! 저도 제발 자리 잘 잡아줫으면 좋겠어요

산책한게다예요 ㅋㅋㅋ 걸어야돌아온다해서
아직 돌아다닐때아닌가요? 한참남아서 신경안쓰셔도 될것같아요

단전위 역아는 돌 확율이 많이 적다고 해서 걱정이에요 ㅜㅜ 제가 작아서 불편한거 아닌지.... 아기한테미안하네요
애기 낳기 전까지만 돌아오면 괜찮데요 ㅎㅎ

열심히 고양이 자세운동 해야겟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