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지금 일 하시는지 쉬시는지 댓남겨주세용

저는 6주차 맘이에요ㅎㅎ 지금은 일을 쉬고 있는데 여기 계신 다른 맘님들은 직장이 있는지 궁금하네용 댓글로 남겨주세요~~ 제가 다음주부터 5개월 계약직 출근을 하게 되는데 갈지말지 모레까지 정해야되서 계속 하루종일 그 생각뿐이네요… 맘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지금 외벌이다보니 여유롭지도 못하고 얼마전 연분홍색 피비침도 있어서(지금은 안남) 남편은 일 가지마라고 하는데, 계약직이니까 괜찮으려나 싶기도 하고요… 고민이네요 . . . . . . . . . . +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5개월 계약직 일은 정부에서 기업에 인건비 이상의 돈을 더 지원하는 그런 인턴형 제도에 참여하는거에요. 일단 한번 가보고 최대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일 해보려고 해요! 이 회사에서 저 포함 20명을 뽑는것 같더라고요. 일 하시는 맘님들도 많으시니까 용기내보겠습니다💪🏻

댓글

25

  1. 일하고 있어용! 신기한게 일에 집중하면 입덧을 잊고 컨디션이 더 좋아지는,,,, 알 수 없는,, 몸의 반응 🥲

  2. 유산주사맞고 한주만쉬어요 집보다 움직이는게 좋은데 ;;

  3. 저 퇴사하고 임신되서 지금 쉬고있는데요, 무상으로 교육받을수있는 기회가생겨 주3회, 일5시간이라 괜찮겠지~ 하고 교육다녔거든요???? 근데 첫날 갔다오니 몸살기가 있더니... 둘째날 앓아눕고 셋째날 코로나 확진됐네요 ㅠㅠㅠㅠ.... 진짜 집에서 쉬세요...혹시모르니깐요

  4. 피비침이 있었다면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 좋을거같네요. 게다가 5개월 계약이라고해도 그 사이에 몸이 힘들다거나 무슨 일 생기면 결국 아이한테도 안좋고 회사에도 민폐에요. 여러모로 안가는게 좋을거같아요.

  5. 저도 일하구 있어요~ 올해까진 할예정인데 괜찮으면 1월까진 할거같아요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맘님들~ 지금 일 하시는지 쉬시는지 댓남겨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