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수있을때 실컷 먹읍시다!!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먹덧 언제쯤 하나요?
5주차인데 입덧은 없고 매일 땡기는 음식은 있어서.. 가리지 않고 먹고 있는데 막상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요. 이게 입덧 먹덧은 아니겠죠? 보통 입덧 언제쯤 겪으시나요? 7주-8주 정도는 되야 하나요?
댓글
7
저도아직입덧증상은없는데ㅜ 허기지는게빨라지네요

탈퇴한 유저
3주차에 임테기로 알 때부터 입맛은 없었는데 5주차 후반 6주차 되고 나니 매일 입덧약 먹어요.. 근데 먹어도 속이 안좋네요 ㅠㅡㅠ
저도 5주차때 입덧없앳거니 했는데 6주차부터 지옥입니다 진짜 너무 힘들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 5주차 들어가는데 입덧 아직 없고 소화가 잘 안되요 ㅠㅠ 증상이 없어도 괜히 걱정되지만 입덧 없이 지나가고싶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