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클라랑스 구매했어요 ! 아직 발라보지는 못했지만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혹시 튼살크림사려고ㅠ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미리미리 바르라고 해서요 ㅠ
댓글
11

탈퇴한 유저
비오템 추천 많이 하시길래 크림 오일 같이 쓰고있어요 향이 자극적이지않고 저는 좋더라구요👍🏻
저는 클라란스 샀어요.. 아가 낳은 친구들이 다 추천해서요^^ 그리고 버츠비 크림이랑 오일도 선물 받아서 그것도 섞어서 써보려구요! 비오템이랑 클라란스 제일 마니 쓰시는거 같아요 :)
전 아토팜이요
비오템 선물받아서 쓰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