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이에서 금이 빠져서 치료하러 갔는데 통증없고 마취 안하는거라고 괜찮다고 해서 했어요 14주까지 기다리실수있는거면 기다리시구 급한거면 산부인과에 여쭤보시구 하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치과 칙료 받아도 될까요?
아이 생긴줄 모르고 치과가서 계획 다 잡아놓고.. 충치치료도 방향 다 잡아놨는데 아이 생기고 혹시 가서 치료받는게 스트레스 일까봐서요.. 치과 진료 받아도 될까요?
댓글
9
치과랑 산부인과에 문의해보세요

탈퇴한 유저
저는 어렸을때 교정하고 아직 아랫니에 유지장치 붙어있는데 갑자기 떼져서 이번주에 붙이러가요 ㅠㅠ 전화해보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네 병원에서 사실 상관은 없다는데 급한거 아니면 그냥 안전기 지나서 하라고 하더라구요~
전 안정기 들어서면 받으려구요

저도 그래요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