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은 되시겠지만 병원 선생님을 믿고 기다려보세요!!꼭 들을수 있을꺼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심소들으러갔는데 ㅜㅜ 못듣고왔네요
7주0일인데 아기가 막생겨 점으로 보인다고 배란일이 늦으면 그럴수있다고 아기집 난황은 괜찮고 피고임이나 그런건없으니 담주에보자고 하셨는데 걱정이네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편하게 있다가 담주가야겠네요 갑자기 두통이 와서 힘들긴하네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아기는 생각보다 많이 건강하데요 ㅎㅎ 맘편히계세요 병원에서 별말없으셨으면 아무이상없어요 ㅎㅎ


탈퇴한 유저
넵~^^ 맘편하게 지내야되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