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차 먹덧 오신분들 음식 생각나는대로 다 먹고 계신가요?

6주 3일차인데 공복이면 속이 너무 니글니글하고 음식을 먹으면 괜찮아지네요ㅠㅠ 음식 생각나는대로 다 먹고 있는데 초기부터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기도 하고.. 그렇다고 임신중에 식단 조절하는것도 당연히 안좋을것 같아서 마구 먹는중인데 괜찮을까요?

댓글

12

  1. 저도 6주1일차인데 지난주부터 공복에 니글니글거리는 느낌있었어요ㅜ입덧은아니겠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런데 이게 입덧은 아닌거 같구 먹덧같아요ㅠㅠ!!

  2. 제 의사쌤은 단백질이랑 샐러드 많이 먹으라던데요... 추천해주시는게 완전 다이어트식이에요🤣 몸무게도 본인이 증량하라고 하기전까진 유지하라고 하시고요... 그래서 반은 다이어트식으로 먹고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단백질은 콩이나 달걀 두유랑 닭고기 가끔 먹고 있어요!ㅜㅜ 이상하게 자극적인 음식이나 고기가 땡기네요🥶

  3. 저오늘 원장쌤께 똑같은 질문했는데 먹을수있을때 먹고싶은걸로 먹고싶은만큼 맘편히 먹으래요~ 몸에나쁜.. 인스턴트나 탄산같은거나 고도비만산모만 아니면 걱정하지말래서... 실컷먹으려구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헛 그렇군요!!! 저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어야겠어요 :)

  4. 저는 그냥 먹고싶은것은 없고 뭘 안먹으면 울렁거려서 오래 꾸준히 먹을수있는것으로 먹고있어요 요거트나 그런 것으로요 중간중간 먹고싶은거 생기면 먹는답니다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요거트랑 씨리얼도 쟁여둬야 겠어요😚😚

  5. 저두요ㅠㅠㅠㅠ 오늘 저는 치킨 도전해보려구요 ..하루하루 넘힘들어요...... 냄새만 맡아도... 그 음식의 이미지만 떠올라도 냄새가생각나서 욱욱 거렸네요

    1. subcomment icon

      저 어제 치킨 먹었어요>< 갑자기 너무 땡겨가지구 허겁지겁 먹었네요! 입덧하느라 고생이시져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