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1일차인데 지난주부터 공복에 니글니글거리는 느낌있었어요ㅜ입덧은아니겠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차 먹덧 오신분들 음식 생각나는대로 다 먹고 계신가요?
6주 3일차인데 공복이면 속이 너무 니글니글하고 음식을 먹으면 괜찮아지네요ㅠㅠ 음식 생각나는대로 다 먹고 있는데 초기부터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기도 하고.. 그렇다고 임신중에 식단 조절하는것도 당연히 안좋을것 같아서 마구 먹는중인데 괜찮을까요?
댓글
12

저도 그런데 이게 입덧은 아닌거 같구 먹덧같아요ㅠㅠ!!
제 의사쌤은 단백질이랑 샐러드 많이 먹으라던데요... 추천해주시는게 완전 다이어트식이에요🤣 몸무게도 본인이 증량하라고 하기전까진 유지하라고 하시고요... 그래서 반은 다이어트식으로 먹고있어요 ㅎㅎ

단백질은 콩이나 달걀 두유랑 닭고기 가끔 먹고 있어요!ㅜㅜ 이상하게 자극적인 음식이나 고기가 땡기네요🥶
저오늘 원장쌤께 똑같은 질문했는데 먹을수있을때 먹고싶은걸로 먹고싶은만큼 맘편히 먹으래요~ 몸에나쁜.. 인스턴트나 탄산같은거나 고도비만산모만 아니면 걱정하지말래서... 실컷먹으려구요 ㅋㅋㅋ

헛 그렇군요!!! 저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먹어야겠어요 :)
저는 그냥 먹고싶은것은 없고 뭘 안먹으면 울렁거려서 오래 꾸준히 먹을수있는것으로 먹고있어요 요거트나 그런 것으로요 중간중간 먹고싶은거 생기면 먹는답니다

아! 저도 요거트랑 씨리얼도 쟁여둬야 겠어요😚😚
저두요ㅠㅠㅠㅠ 오늘 저는 치킨 도전해보려구요 ..하루하루 넘힘들어요...... 냄새만 맡아도... 그 음식의 이미지만 떠올라도 냄새가생각나서 욱욱 거렸네요

저 어제 치킨 먹었어요>< 갑자기 너무 땡겨가지구 허겁지겁 먹었네요! 입덧하느라 고생이시져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