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2일인데 아직도 배콕콕해요....거의 매일 아픈듯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성했어용ㅎㅎ 배 콕콕 증상 있으신가요?
6주부터 아랫배 통증이 좀 줄어들었는데요 7주가 되니 와이존 왼쪽이랑 배꼽주변이 콕콕거리네요 ㅎㅎ 7주에도 배통증 있으신분들 있으면 증상공유해용
댓글
7
저 7주 0일부터 계속 바늘로 찌르는듯이 오른쪽왼쪽 다 콕콕거려여ㅜㅜ진짴ㅋㅋㅋ쥐어짜듯이 악!! 아프거나 그런건 아니고 하혈도 없어서 자궁커지고 있구나~ 하고 있네욬ㅋㅋㅋ ㅠㅠ오늘은 7주3일차입니다!
저는 7주 5일찬데 왜 무증상인거쥬... ㅠㅠㅠㅋㅋㅋ 증상 없으니 괜히 불안하구 난리... 입니다
7주1일차에요~ 저는 저녁에 배가 아픋더라구요. 무리하거나 그러면 배 땡기구 빈속이면 울렁거리구해요~
저두7주4일인데.... 4주차부터지금까지계속쑤셔요ㅜㅜ두통이계속있어서이번주초음파보러갈때약처방받아보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