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욕은 혈액순환이나 붓기에 좋다고 알고있어요~ 발도 따뜻한게 좋아서 저는 집에서 수면양말도 계속 신고 있어요! 40도는 너무 뜨거운 것 같고 체온보다 약간 따뜻한 정도로 20분 정도 하심 될꺼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족욕 괜찮을까요?
체온이올라가서 초반에하지말라는 글도있고 40도정도의 물에 20분내의 족욕정도는 괜찮고 좋다는 글들도 있어서 헷갈리네요ㅜㅜ
댓글
5

네 감사합니다~^^
잘모를때는선생님께물어보는게절좋지않을까요?목욕도뜨거운물은안되단다하구짧게씻어라구하니까족욕20분은어떨지모르겠네요

네 감사해요 아직병원가려면 2주남아서 급한마음에 글올렸었는데 그냥 기다렸다 병원가서 물어봐야겠네요ㅎㅎ

우리는초보임산부잖아요.모르면선생님께질문하는게최고죠.다들경험치도다르고생각이다르니내가불안한것보다낫지않을까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