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까지는 피하셔야되요...! 잘못하면 유산될수도있어요 ㅜㅜㅜㅜ저희신랑은 오히려 임신했다니까.안해요 ㅋㅋㅋㅋ..불안한지 초기지나면 약하게 하셔도 된다구들었어요 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6주차)관계를 해도 될까요?
일주일에 1박2일 함께하는 주말부부예요 만나면 한 두번은 꼭 관계를 하는데 임신 후에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고 있어요 그러다 최근 오르가즘에 도달했을 때 갑자기 배가 심하게 당겨서 관계를 멈췄었어요ㅠㅠ 다음날 병원 가보니 자궁에 피고임이 있다고 하네요ㅠㅠ 다들 어떠신지 궁금해요 임신 초기엔 아예 끊으셨는지 아니면 한 두번 정도는 하시는지요
댓글
22

네네 명심할게요!! 유산은 노노노노ㅠㅠ
12주까진 안 하는게 좋다고 선생님이 그러셨어요ㅜㅜ 피고임 있으면 더 더욱… 조심하셔요..

네 정말 노노놉!! 저얼대 네버네버!!!
헛 조심하세요ㅠ 남편이 임신했다고 하니까 아예 할 생각을 안하던걸요

남편은 조심하자 하는데 제가 그만..😓 고맙습니다ㅋㅋㅋ ㅠㅠ
저도 주말부부라 공감됩니다 ... 저도 살살 했는데 , 자제 하기로 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용😢건강하자님 화이팅입니다!!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여기에 글 올리기 잘 했네요ㅠㅠ 고맙습니다
오르가즘이라니요… 해도 그정도로 하심 안되여 저희도 살살 두번정도 했는데 진짜 남편이 신경 써서 조심히.. 했어요

맞아요ㅠㅠ 하필 왜 그때.. 조심해야겠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