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막 새벽두시에 항상 깼어요ㅜㅜ 배고파서요 씨리얼바 고구마말랭이 아몬드우유 먹었어요ㅜㅜ 안먹으면 속울렁거리고 그래서 힘들었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6일째입니다..
4주쯤에는 조금 울렁거려 입덧인가 싶었는데 5주때부터 끼니를 거른것도 아닌데 갑자기 배가 윽!!!!고파요 참을 수가 없을정도로 먹는양이 막 늘진않았는데 조금씩 하루에 5끼는 먹는거같아요 이게 순간배고픔을 못 참을 정도로ㅠㅠ 갑자기 배거플때 바로 먹을 수 있는것 혹시 공유해주실수있을까 해서 글남겨보아요 컵라면만 계속 먹으니 뭔가 길티한것같이 느껴져서요ㅠ
댓글
4
씨리얼 바형태로 나온거 요즘 잘나와있어요~ 요거트종류도 좋은것같구요~^^
두유, 미숫가루는 어떨까요~~
씨리얼하고 견과류, 방울토마토요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