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용기를 얻어봅니다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부터 단축근무 쓰려구요!
아침에 글 올리고 많은 분들이 좋은 말씀 해주신 덕에 너무 초기라 조심스러웠지만 저와 아기가 더 쉴수있는 선택을 하는게 좋을거같아 팀장님께 말씀드리고 인사팀 결재받았어요!! 낼부터 단축근무쓰려구요! 워킹산모님들 모두모두 힘냅시다💚
댓글
13
저도아직말못했어요 3일전에개시할수있는데 낼 올려도금요일부터쓸수있다니ㅜㅜ


탈퇴한 유저
얼른 얘기하고 쉬세요💓
좋아요! ㅎㅎㅎㅎ 화이팅 💗


탈퇴한 유저
화이팅화이팅🤍
저는 아얘 휴직 때렸어요... ㅠㅠ 모두들 화이팅화이팅


탈퇴한 유저
휴직이 제일 좋죠! 현실적으로 할수없어서 슬프지만 ㅠㅠ 아자아자!!!
저도 임신 사실 알고 병원 가서 서류 받고 바로 단축근무 신청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화이팅!


탈퇴한 유저
힘내요아자아자!!!🤍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