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7주4일차요ㅎ 지금 애기잘있나확인하러가구있어요~저도젤리곰볼수있겠지요?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4일차 초음파 보고 왔어요!!

정말 길게 느껴진 7주 였어요 ㅎㅎㅎ 눈으로 확인하기 전까지는 왜이렇게 안믿기던지.. ㅎㅎㅎ 넘 귀엽네요ㅜㅜ 1.5cm 콩알만한게 제 뱃속에 있다는게 아직 믿기지 않습니다 ㅎㅎ
댓글
3

잘다녀 오셨어여?? 어떠셨나요 ? ㅎㅎ

애기가많이컷어요!!!7주4일차인줄알았는데오늘이 딱8주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