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엘레비트 드세요?ㅠㅠ 저 엘레비트 먹고 소화불량오더라구요 ㅠㅠ 맨날 체하고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소화 잘 되시나요...?
이제 27주찬데 점점 소화가안돼요.. 먹고싶은건많은데, 좀만 과식해도 하루종일 위가 꽉 막힌느낌이네요.. ㅠㅠㅠㅋㅋㅋ다들 괜찮으세용...?
댓글
7
저도 26주차인데 저녁먹으면 담 날 아침까지 더부룩해서 넘 힘드네요ㅠㅠ 입덧 벗어난지 얼마 안되서 막 먹었더니 이젠 소화가ㅠㅠ….
저도안되요.. 밥량 줄였어요 ㅠㅠ
27주3일인데 저도 소화안되요ㅜㅜ 금방 배부르고 숨차짐ㅜㅜ 24주부터 소화가 잘안된거같아요 그래도 하루에 2끼는먹어욤
위가 작아졌나봐요 ㅠ 누워있으면 속에서 올라오구요 ㅠ 소화잘안되구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조금씩 자주 먹어야되는데 ㅠ 맛난거 어케 조금만 먹나요 ㅠ 맛난데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