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오이스터3 샀어요! 많이 태우려구요!!! 겨울엔 추우면 쇼핑몰 마니 가는걸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유모차 구입했어요
오늘 오이스터3 라방해서 구매해버렸네요 오이스터3으로 맘 정하고 있었는데 마침 딱 라방! 베페보다 체감가도 싸고 사은품도 많이줘서 질러버렸어요! 😂 9월 출산인데 미리 사둬버렸으니 나중에 진짜 뽕 뽑을라구요 ! 이번달에 너무 많이 사서 카드값이 걱정이네요! 남편아 이 글을 본다면 입금 좀 해주겠니…🤣
댓글
19

저도 친구가 실내에서 많이 태웠다고 해서 오래 고민안하고 샀어요! 맞아요 추울 땐 소핑몰이라도 돌아야 안답답할 것 같아요 ㅋㅋㅋ ㅠㅠ
오! 저도 오늘 오이스터3 라방 때 구매했어요😁 지난주 베페 때 보다도 가격 괜찮더라구요!!ㅋㅋㅋ

혹시 구매포인트 2만원은 언제 들어오는건지 아실까요? 구매확정 후 들어오는 걸로 알고 있으면 될지😅

구매확정 후에 판매자가 넣어주는거래요!

우왕 정보 감사합니당💛

저 구매확정했는데 2만원 포인트는 안들어와서 문의해둔 상태에요😕 19400원으로 적립되는거랑 다른것 같은데 헷갈리네요

구매확정하고 리뷰까지 쓰니까 74,950 적립되더라구요!! 요게 다 인가봐요🥹
오이스터는 디럭스 맞나용m

디럭스절충형으로 알고있어요~

디럭스인데 절충형에 가까운거래요!
앗 혹시 어떤모델 얼마주고 사셨나요?!

전 오이스터3 시티그레이페퍼 칼라로 샀고 97에 샀어요! 네이버 포인트 들어오는거 빼면 체감으로 88정도에요~
저도 오이스터사려고 벼르는중인데,, 9월출산이라 넘이른거같아 안삿어요 ㅠ 이글보니 다시고민되네용

저도 출산하고 사려고요~ㅎㅎ 9월에 출산하면 10월에 조리원에서 나오고.. 100일정도.. 겨울에는 안나갈거같아서요~~ 놓을곳도 없고ㅜㅜㅎㅎ

저도 고민했는데 점점 사은품 적어지고 비싸지더라구요 작년에는 휴대용 유모차도 줬대요 ㅠㅠ 주변 친구들은 50일부터 실내에서 태우면서 잘 썼다고 해서 그냥 미리 사버렸어요!! 더 좋은 딜 나오면 슬플 것 같긴하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