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첫째때 포트기 따로 썼어요~~한6개월? 지나서 정수기 물도 준거같아요~ 100일 지나고는 급할때는 정수기물 섞어쓰구요 둘째도 그렇게 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쿠쿠정수기 물온도40도
이번에 베페가서 정수기렌탈신청했는데 아기분유 물온도40도 설정가능하다고 분유포트 안사도 된다고 해서 렌탈했는데 괜찮겠죠..?
댓글
4
복땡맘님 말 처럼 분유는 물을 끓였다가 40도 까지 내려서 만들어야한데요! 아니면 배탈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아무리 생수더라도..
아기 분유물은 한번 끓였다 식힌 물이어야 한다고 들었어요. 저희집 정수기도 온수 온도 3단계로 나뉘어져있는데 바로 받아쓰기보다는 분유포트로 한번 끓였다 식힌 물 쓰려고 해요ㅠㅠ
네 ㅋㅋ전 안삿어요 그래서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