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넘 이쁘게나오셨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셀프만삭사진(연습ㅋㅋ)

내일 모레 31주가 되는데 첫찌인데도 배가 이미 만삭배라 얼른 셀프만삭사진을 남겨야 할 것 같더라구요. 근데 남편이나 저나 사진 똥손들이라 뒷마당에서 사진연습 좀 해봤어요. 150장 중에 그나마 저거 하나 좀 만삭사진 비스꼬롬하게 나왔더라구요.^^;; 배 정말 많이 나왔죠? 요즘 수박 한 덩어리 달고 있는 것 같이 무겁네요ㅎㅎ 사진은 내일이나 모레 실전으로 찍어볼려구요ㅎㄷㄷ.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시간이 느린 것 같지만 또 빠른 것 같아요. 베동님들 모두 홧팅입니당!
댓글
6

감사해요~☺️ 아들인데 배가 앞으로만 나와서 더 나와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

탈퇴한 유저
잌ㅋㅋㅋ연습하셨다는거 귀여워요ㅠㅠ♥︎

ㅋㅋㅋ저희가 좀 심하게 똥손들이라서요ㅎㅎ 근데 연습하나마나 별다른 차이가 없을지도요ㅠㅠㅎㅎㅎ
우왘ㅋㅋㅋ백오십장이옄ㅋㅋㅋㅋ 배경이쁘네요 ㅎㅎ 배 잘나오는 옷 입으면 충분히 예쁘게 나올것 같아요 ㅎㅎ

네 150장…😅 배경이 괜찮나요? 실전에 집 뒷마당 배경도 함 고려해봐야겠네요ㅎㅎ 배 잘 나오는 옷이랑 해서요~조언 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