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이거저거 써보긴 했는데 질감이 무거워서 트러블 나더라구여 ㅠ 저는 써본것중에 프라이웰오일 잘맞았어요^^ 지금도 로션이랑 같이 치덕치덕중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 쌍둥이 예비맘 튼살
쌍둥이라 거이 일반 산모보다 배가 더 나왔는데 계속 튼살크림을 발라줬는데 결국에 트기시작했어요... 효과좋은 튼살크림 추천해주세요...
댓글
9

감사합니당!!
전 오일이랑크림다발랐는데 3일전부터트더라구요ㅜ 저도쌍둥이에낼이30주인데 크림만바르고있어요 오일바르면간지러워서

쌍둥이맘이네요 ㅎㅎ반가워요!!! 3자 달면 많이 힘들다고 하던데 힘들죠?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로션만쓰다가 어느날 다 터서 오일쓰기시작했더니 좀 나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오일로 발라야겠오ㅠㅠㅠㅠ
저도 튼살 올라오길래 튼살크림에 오일까지 같이 바르고 있어요ㅜㅜ 오일 같이 발라서 그런지 더 트지는 않네요~~ 물도 하루에 2리터 넘게 마시는거같아요~~

네! 오일이랑 크림이랑 같이 바르세요?

네 저는 바이오가 쓰는데~ 오일이 1000미리인데 애기들도 쓸수있다고해서 같이 쓰고있어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