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초 두번씩도 찍어주나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통증 있다고 글을 올렸었는데요

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태동 검사도 하고 입초도 보고 왔어요~ 24주에 찍은거랑 오늘 찍은건데 볼살도 포동포동🥰🥰 이쁘게 봐주세요~^^
댓글
4

네 찍어 주시던데요~~
와 그새 살도 오르고 넘나 귀여워여🥰 저도 24주사진이랑 비교해보니 훨씬 살이 올라있더라구여 너무 귀여워여 아가들💕

네~ 언능 보고프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