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8주 1,2차 검사하고 오늘 니프티 검사하고 왔네요. 아이를 믿고 2주 불안 말고 즐겁게 기다려 보아요!! 엄마가 불안하면 아이는 더 불안하니깐.. 화이팅 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얼마전 니프티 검사결과
얼마전에 2차 기형아 검사 1:260으로 고위험군 나와서 니프티 검사 하고 불안한 마음이 글 올렸던 초보맘이에요~ 어제 검사 결과가 나오는날인데도 불구하고 연락이 없어 오늘 눈 뜨자마자 병원에 전화를 했는데 정상!! 정상이라고 나왔내요 ㅠㅠㅠㅠ 11일전 너무 놀란마음에 엉엉울고 인터넷뒤적거리고 하루를 멍하게 보내다 여기에 글을 올렸었는데 많은 분들이 같이 걱정해주시고 괜찮을꺼라고 경험담도 올려주시고 많은 위로를 받고 길고 길었던 11일을 아가 믿고 잘견뎠습니다!! 댓글 남겨주신 맘님들 너무 감사드려요♡♡♡♡♡이제야 웃을수 있네요😄😄😄 🤣🤣
댓글
13

맞아요! 말이 2주지 피말리는 시간이라는거 누구보다 잘알아요 ㅠㅠ 하지만 왠만해서 생각안하고 똑같이 태담들려주고 더 즐겁게 지내려고 노력했어요~~ 님도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 좋은생각 하시고 아기를 믿어보세요!! 너무나 건강할꺼에요~홧팅!!
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해요~*^^*
맘고생 끝!! 정말 축하드려요>< 저도 고위험나왔는데 좋은기운받고가요~

저도 다름 맘들께 받았던 기운과 힘! 팍팍 드릴께요~ 생각보다 우리아가들이 저희보다 강하더라구요~우리야호 건강할꺼에요! 믿어보세요~~!!
다운증후군..1:5나왔어요... 아니라고 믿고싶지만 결과를 기다리는 2주가 참힘들어요.. 검사한지 일주일 지나서 결과기다리는데ㅜㅜ 우리아가를 믿고 기다리는거말곤 할게없네요..ㅠㅠ

아무일 없을꺼에요~! 생각보다 확률이 많이 적다고 하더라구요~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길고 현재 무슨 마음일지 너무나 잘알꺼 같아요 ㅠㅠ 그래도 아가 믿자구요!!

순간울컥..ㅠㅠ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저도 1:5 나오고 결과 정상 나왔어요. 수치는 확률인 거니까 괜찮을 거예요. 막상 결과 나오니 아기를 못믿어줘서 미안하더라구요. 아기 믿고 기다리세요!!!! 아기는 강하답니다.

오늘 결과들었어요! 정상이라고합니다 정말감사해요😍😍😍😍
저는 1:76나와서 ㅠ ㅠ 지옥같은 일주일이 지나고 정상이라고 연락 오늘 받았어요 ㅠㅠ 같은 고민이었네요..우리 한고비 넘겼어요!!정밀 초음파와 임당 무사통과 바랄게요^^

너무 다행이에요!!!!! 우리같이 홧팅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