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7주 6일차인데 태동 빨리 느끼고 싶은 맘입니다ㅠㅠ 그 마음 알죠ㅠㅠ🥺🥺 우리 조금만 같이 기다려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18주 2일인데 주변엔 태동이 빨리와서 그런지
괜히 불안하네여ㅜㅠㅠㅠ 불안해하지 않아도 되겟죠?? ㅠㅠ 노크소리던 쿵쿵 소리든 얼른 듣구싶어요 ㅠ
댓글
7
저는 20주 다되서 느꼈어요!!! 너무 조급해안하셔도 되요😋
전 19주부터 느꼈어요! 잊고있었더니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20주부터 느꼈어요!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느껴지실거에요ㅎㅎ
저랑 하루 차이나네요! 저두 태동 기다리고 있어용 ㅠㅠㅠ얼른 느끼고싶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