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시간때 속이 뒤집어져서 점심전 퇴근시간이 너무힘들어요 그리고 체력이 떨어져서 퇴근후 무너지듯 피곤이 몰려옵니다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몸이 안좋은 시간
입덧이 영어로는 morning sickness고 독일어로도 비슷하게 '아침 속안좋음'이던데요 저는 오히려 아침~오전에 제일 컨디션이 좋다가 점심때가 가까워져서 배가 고파지면 체력이 급격히 떨어져 바닥을 치고, 점심 먹은 후에 좀 나쁘다가 저녁먹기 직전에 가장 나쁘고 저녁 먹고 나면 보통 나빠요ㅜ ㅜ 증상은 속이 얹힌 것처럼 명치쪽이 답답하고 심장이 크게 뛰고 숨이 거칠게 쉬어지는 거에요. 원래 소화력 좋았는데 이젠 먹던 양대로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구요.. 이런게 체덧, 빈속덧일까요 다들 어느 시간대에 컨디션이 제일 떨어지시나요?
댓글
11
오 저도 그래요ㅠ 퇴근길부터 집가서 몇시간 너무 힘들어요
저도 아침엔 컨디션 좋아요! 오후부터 컨디션 떨어지고 저녁 먹고나서 체한것처럼 속이 너무 안좋아요ㅠㅠ
저도 아침에 공복일때랑 저녁먹고나면 꼭 한번씩 토해요ㅜㅜ
저도 오후부터 저녁 밤이 젤 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