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맛 너무이쁜 다이아반지네요👍🏻 저는 오늘 5주2일차인데 내일가보려구요! 두근두근😏😏😏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차 첫 초음파 !! 이게 다이아반지인가요?

처음으로 초음파 보고왔어요 :)의사쌤이 5주-6주 사이인것같다고 하셨어요 🐇💗 모두 내년에 예쁜 토끼띠 아가만나요
댓글
6

좋을결과 있으실거에요~~잘 다녀오세요!
저도 5주6일차에 아기집난황봤어요ㅆ

앗 축하드려요~~다음 초음파까지 같이 기다려봐요~~
와!!! 너무 예쁜 아기집과 다이아반지네요! ㅋㅋ어쩜 이렇게 선명하고 예쁘죠?? 저도 엊그제 첫 초음파보고 (5주 6일차) 2주 후에 오라고 하셨는데 시간이 넘 안가요 ㅠㅋㅋ암튼 첫 초음파 보신거 축하드리고 저희 다음 초음파까지 열심히 기다려봐용!!ㅋㅋ

꺅 감사합니다 ㅎㅎ 진짜 다음 초음파까지 시간이 너무 안가는것같아요 ㅠㅠ 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