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이 3일 있다가 싹 사라졌어요. 그래도 몇주있다 가보니 아가 심장도 잘뛰고 잘크고있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차 증상이 사라졌어요
월요일에 5주3일차 인것같다고 아기집 확인했는데, 어제 좀 스트레스를 받는일이 있어서 죙일 배가 아프다가 자고 일어나니 전혀 증상이 없네요. 원래 체기도 계속 잇고 살짝 울렁거리고 가슴도 터질듯 아프고 간헐적으로 배도 콕콕 아팠거든요. 이런 경우도 있나요 ??
댓글
4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 불안한 마음에 산부인과에 전화했더니 원래 증상은 있었다가 없었다가 한다며 크게 걱정 말라더라구요. 대신 출혈이 많거나 꾸준히 배가 아플 경우엔 꼭 병원에 연락하라고 들었어요.
그러다 또 오더라고요😆 더 심한 체기와 울렁임이 손잡고....

하핫.. 걱정안해도되는건가요?? ㅠㅠ 더 심한 체기와 울렁임.... 그것 또한 무섭네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