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제가다니는 병원에 물어봤는데 태동은 많을 수록 애기가 편안하고 좋다는 증거래요!누울때 오른쪽왼쪽은 상관없지만 천장보고 눕지만 말라고 하셨어요🥲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 누워서 잘때
옆으로 누워서 자려고 하면 애기가 발버둥을 치는 느낌이에요 저랑 같은 분 계시나요..? 신랑이랑 붙어잘때 옆으로 누웠는데 신랑 몸이랑 제 배가 붙어있었거든요 근데 아기가 발로 뻥 차서 신랑도 크게 느낄 정도로 발버둥을 쳤어요 일자로 누웠을땐 아기가 정말 가만히 있다가 옆으로 누우면 잠에서 깨서 발버둥치는느낌이에요 아기가 불편해서 그러는거겠죠..? 옆으로 뉴워서 자고싶은데 발버둥을 치니 못그러겠어요🤣
댓글
8
저는 요즘 태동 느낌이 묘하게 좋더라구요 꿀렁꿀렁 ~ 처음에는 불편했는데 이제는 약간 기분이 좋은 상태까지왔어요 확실히 옆으로 누우면 진짜 심하게 느껴지긴해요 😂
아하 이게 편해져서 그런거였구나ㅋㅋㅋㅋ 저도 애가 눌려서 불편한줄알았어요ㅋㅋㅌ
저도 혹시 발이 깔렸나하고 배 한번 다시 만져주고 누워요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용 바로 누우면 자궁벽에 너무 붙어서 불편한가 싶고 별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전 옆으로 바로 누워도 ㅜ심한데 태동 심한게 좋은거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