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이거하는데 정부24 먼저 하래서.. 정말 귀찮았지만..ㅋㅋ감사한 혜택이죠.. 언제쯤 지원이 될까요?ㅇㅅ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일이에요!

서울시에 사시는 모든 임산부분들 오늘부터 신청하는 교통비 지원 잊지말구 신청해보아요 우리^^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댓글
6
히히 저는 1,6으로 끝나는지라 오늘 12시땡! 하자마자 신청했는데 신청 간편하고 5분도 안 걸리더라구용 🥰🥰 이런 지원은 꼭 받아야하니 다들 잘 신청하시길 바라요 날은 흐리지만 다들 기분만은 맑은 7월의 첫 날 보내셔요💜

앗 신청이 그래도 간단한가봐요 저도 날짜 맞춰서 신청해야겠어요 !

저는 엄청 복잡하고 오래걸릴 줄 알았던지라 생각보단 쉽게했는데 정부24> 맘편한임신으로도 신청하고 아래 링크에서도 또 신청해야하는지라 귀찮긴해요ㅠㅠ 잘 모르는분들에겐 어려울 수도 있을 거 같구요 🥲 첫 날이라 신청 잘 안되고 사이트 다운 될까봐 걱정했는데 12시 딱 되자마자 했더니 괜찮더라구용 혜즈니님도 날짜 맞춰서 잘 하시와용 https://www.seoulmomcare.com/days5/userJoinTermsDays5.do

아 맞아요! 두군데 다 해야되나보더라구요 ~ 링크 공유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요런 것도 날짜 맞춰서 해야되나봐용 비 온 뒤 햇볕쨍쨍 더움이지만 다들 기분 좋은 7월 보내세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