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병 작은거는 너무 많이 준비할필요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4개 정도여도 충분하고 금방 큰거로 넘어가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맘마존 준비 너무 어려워요 도와주세요 맘님들!
젖병부터 왜케 어렵죠 😢 우선 제가 준비해야겠다 생각하는 맘마존이에요 잘 사는건지 봐주세요 맘님들 (완분기준) 1. 젖병 : 유미젖병 160 3개 / 닥터브라운 160 3개 / 더블하투 160 2개 / 닥터브라운 270 2개 / 더블하투 260 4개 이렇게 준비 예정이에요! 2. 분유포트 3. 스팀소독기(열탕건조) 4. 브레짜자동분유제조기 5. 젖병건조대/젖병보관함 저는 이렇게 준비하려 하고든요! 다들 유팡같은 소독기 쓰시는데 고민하다가 저는 스팀으로 결정했어용 혹시 더 필요하다거나, 제가 계획한것중 이정도는 필요 없을거같다고 생각되시는 부분 있을까요? 젖병이 제일 고민이네요 배앓이나 애기에게 안맞을까봐요 도와주세요 😂
댓글
16
닥터브라운 2개 헤겐 2개 사 두었어요 완모 할꺼라서 큰용량은 추후 상황보고 사려구요 신생아 때 그린맘 조리원에서 쓰니까 새상품으로 4개정도 당근 구입했어요 배앓이 오기 직전까지만 사용하고 바로 닥터로 갈아 탑니다
친동생이 젖병은 많이 사지말라고 하더라구 젖꼭지 가리는 애도 있을수있다고 해서요 그래서 닥터브라운 150ml4개만 구매했어요 이거 안물면 헤겐 한개 추가 구매 예정이구요
젖병은 지금 많이 사는것 보다는 애기 상태보고 사세요.,: 젖병마다 다르지만 배앓이 할 수도 있어요

배앓이가 진짜 걱정이에요 국민젖병들도 안맞을까봐 무섭고 😂
저희는 유미 160 2개에 더블하트모유실감 준비만 하고, 배앓이하면 닥터브라운으로, 유미물려서 멀쩡하면 쭉 유미로 갈려고 합니당ㅎㅎ 친구가 닥터브라운 설겆이하다 현타온다고.. 일단 유미로 도전이요!

유미 닥브 더블핫 이 세개가 정말 많이 보이긴해요! 조금씩 사다놓고 맞는걸 찾아봐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