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ㅠㅠ 입맛은 없는데..저는 공복 울렁거림이 심해서 뭐라도 먹어야 조금 잠잠해지더라고요 ㅠㅠ 저는 바나나,빼빼로,뻥튀기,포카리웨트로 속을 달래고 있는데 이게 또 오늘은 괜찮은데 다른날은 생각나는 음식이 달라지고 그러더라고요 ㅠㅠ 우리 같이 힘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특이한 입덧 증상...?
오히려 입덧 증상 중에 입맛이 없어지신분 없나요? 땡기는 거도... 먹고싶은거도 없고 그냥 입맛이 없네요 냄새는 좀 민감하고 빈속에 울렁거리긴 하는데 참을만 ~ 하고 (-‸ლ) 예전에 다이어트 할때나 이렇게 입맛없지.. 딱히 먹고 싶은게 없어서 그냥 3끼는 먹어야할 것 같아서 챙겨먹고 있오요... 저랑 같은 분들 계신가요?!
댓글
20

네네 !!!!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라고 힘내 보아요 ❤️
전 입맛도 없고 밥먹기싫어서 울기도 했어요ㅎㅎㅎㅎ억지로 먹어야하는게 너무 슬퍼서ㅠ 그래서 요즘엔 하루 1.5끼정도 먹어요

흐어엉 ㅠㅠ 저는 그래도 아침은 무조건 먹으려고 하고 ㅠㅠ 점심은 입맛 없으니 요거트로 때우고 ㅋㅋㅋㅋ 저녁도 때우려다가 부모님께 걸려서 억지로라도 먹어요 근데 먹는 재미가 없으니 그냥 그래요 ㅠㅠㅠ 힘냅시다 🫶🏻
저도 그래요ㅜ 극초기때는 입맛이 없지는 않았는데 현재는 입맛이 너무 없어서 아기 잘크나 걱정이에요ㅜ 입맛없다고 끼니거르지않지만 먹고나면 속이 울렁돼요 또 먹어야할지 고민이에요ㅜ

저랑 같으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ㅠㅠ 저는 의무적으로 먹어요 그래서 먹는즐거움이 없어지니... 너무 슬퍼요 ㅠ
저도 그래요. 먹는거 생각하면 울렁거리고 답답해져요. 느끼한 튀김류도 먹기싫고 버터들어간 빵도 먹기싫고 과일이랑 신선한 야채, 매콤한건 그나마 먹을만해요. 빈속이면 또 울렁거려서 아침마다 시리얼 먹고있어요 ㅎㅎ

저도요!!! 매운것만 조금 땡기고 입맛 없으니까 뭘 먹어도 즐겁지가 않네요 힝 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입맛이 없어요… 과식이나 빨리먹으면 울렁거리고요ㅜㅜ 전엔 한두입씹고 삼켰는데 요즘은 오래 씹어 먹게되네요. 제 경우엔 의사쌤이 20주까지 체중 유지하라고 하셨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입맛 없으니까 뭐 먹는게 재미가 없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