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0일

두통이오는데 원래이시기에 두통이심하게오나요? 먹지말아야될음식이 뭐뭐잇을까요? 라면이랑아이스크림이엄청땡기는데ㅋㅋ

댓글

13

  1. 두통 ㅎㅎ 오늘 병원가서 들엇는데 그것도 입덧이 일종이래요 걱정마세요^^

  2. 저도 첫째땐없던 두통이 있네요 울렁거림이랑 같이온듯해요. 음식도 라면이나 아이스크림도 적당히 먹으면ㅈ괜찮타는데 애기 태어나고 알러지가 나타나거나 괜히 자주 아푸면 뱃속에 있을때 그런 안좋은? 것들을 먹어서 그러나 싶은생각이....웬만하면 건강한것만 드시길 추천합니다^^

  3. 와 저도 지금 아이스크림 라면 엄청땡겨요 딱일요일 오늘7주요 ㅎㅎㅎㅎ 근데 저도 두통엄청와요 내일 병원가서 물어보게요 그리고 저는 화장실만가면 설사해요 ㅠㅠ

  4. 저도 저번주에 두통이 이틀 간격으로 와서 참다가 결국 타이레놀 먹었어요~이번주는 또 괜찮네요~ 어젠 속이 너무 니글니글해서 밤 10시에 편의점가서 컵라면 사와서 먹었구요 ㅋㅋ 더워지니까 날거랑 상한거만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ㅋㅋㅋ감사합니닷ㅋㅋ히히ㅋ 저도이틀간격으로오는거같아여ㅠㅠ 유산기가살짝아주살짝잇다는데ㅠㅠ 괜찮겟죠?ㅜ

    2. subcomment icon

      저두 없던 피고임이 생겨서 유산방지주사랑 약 받았어요~질염도 생겨서 질정제 넣고 있구요 ㅠㅜ 괜찮을거에요!

  5. 어지러움 동반할수도 있고 그렇대용 ㅋㅋ 저는 그냥 라면도 막 먹어요.. 매운것도 먹고... ㅋㅋ

    1. subcomment icon

      먹지말아야될게 초기엔너무많은거같아요ㅠ 날거빼고는거의먹어도되겟져?ㅋ

    2. subcomment icon

      네네 ㅋㅋ 저도 날거만 조심하구 다 먹어요 ㅋㅋ 어제는 신전 떡볶이 먹었어요.... ㅋㅋㅋ

    3. subcomment icon

      신전ㅋ저도좋아하는떡볶이예여ㅋ 게장같은것도먹음안되겟져?ㅋ

    4. subcomment icon

      저..게장 먹고싶은디.... 그것만은 꾹 참고이써요.... ㅋㅋㅋ 우리 가을에 먹어요 ㅋㅋㅋㅋㅋ

    5. subcomment icon

      어제양념게장조금먹엇는데상관없겟져?ㅋ 막먹고싶었는데ㅠㅠㅋㅋㅋ

    6. subcomment icon

      조금은 갠차늘꺼에용>_< ㅋㅋㅋ 배탈 안나게 설사만 안하게 조심하셔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