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 ㅎㅎ 오늘 병원가서 들엇는데 그것도 입덧이 일종이래요 걱정마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7주0일
두통이오는데 원래이시기에 두통이심하게오나요? 먹지말아야될음식이 뭐뭐잇을까요? 라면이랑아이스크림이엄청땡기는데ㅋㅋ
댓글
13
저도 첫째땐없던 두통이 있네요 울렁거림이랑 같이온듯해요. 음식도 라면이나 아이스크림도 적당히 먹으면ㅈ괜찮타는데 애기 태어나고 알러지가 나타나거나 괜히 자주 아푸면 뱃속에 있을때 그런 안좋은? 것들을 먹어서 그러나 싶은생각이....웬만하면 건강한것만 드시길 추천합니다^^
와 저도 지금 아이스크림 라면 엄청땡겨요 딱일요일 오늘7주요 ㅎㅎㅎㅎ 근데 저도 두통엄청와요 내일 병원가서 물어보게요 그리고 저는 화장실만가면 설사해요 ㅠㅠ
저도 저번주에 두통이 이틀 간격으로 와서 참다가 결국 타이레놀 먹었어요~이번주는 또 괜찮네요~ 어젠 속이 너무 니글니글해서 밤 10시에 편의점가서 컵라면 사와서 먹었구요 ㅋㅋ 더워지니까 날거랑 상한거만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아ㅋㅋㅋ감사합니닷ㅋㅋ히히ㅋ 저도이틀간격으로오는거같아여ㅠㅠ 유산기가살짝아주살짝잇다는데ㅠㅠ 괜찮겟죠?ㅜ

저두 없던 피고임이 생겨서 유산방지주사랑 약 받았어요~질염도 생겨서 질정제 넣고 있구요 ㅠㅜ 괜찮을거에요!
어지러움 동반할수도 있고 그렇대용 ㅋㅋ 저는 그냥 라면도 막 먹어요.. 매운것도 먹고... ㅋㅋ

먹지말아야될게 초기엔너무많은거같아요ㅠ 날거빼고는거의먹어도되겟져?ㅋ

네네 ㅋㅋ 저도 날거만 조심하구 다 먹어요 ㅋㅋ 어제는 신전 떡볶이 먹었어요.... ㅋㅋㅋ

신전ㅋ저도좋아하는떡볶이예여ㅋ 게장같은것도먹음안되겟져?ㅋ

저..게장 먹고싶은디.... 그것만은 꾹 참고이써요.... ㅋㅋㅋ 우리 가을에 먹어요 ㅋㅋㅋㅋㅋ

어제양념게장조금먹엇는데상관없겟져?ㅋ 막먹고싶었는데ㅠㅠㅋㅋㅋ

조금은 갠차늘꺼에용>_< ㅋㅋㅋ 배탈 안나게 설사만 안하게 조심하셔용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