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코가 입브네요 ㅎㅎㅎ 얼굴을 그케 가리더라구요 ㅋㅋㅋㅋ 볼도 통통하네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찍었어요!

어제 27주 2일째에 찍었는데 처음에 팔로 가리고 있다가 옆으로 누우니 얼굴 보여줬어요❤ 아쉽다고 5분만 걷고 와서 또 찍자고 하셔서 걷고 왔더니 팔로 모자라서 발까지 합세해 가리더라고여😂😂 그래도 처음에 한번에 보여줘서 만족했어용😍❤
댓글
2

감사합니당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