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9월10일 출산예정인데 잉글레시나 앱티카 구매했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중고
다른맘들은 유모차어떤거 구매하셨나요? 브랜드도.워낙많고어떤걸 사야하는지 중고사도될까요?
댓글
19
당근에서 깜 샀오여 신생아요람 바구니카시트 유모차 3가지 한꺼번에 쓸수 있는 걸로 구입비랑 세탁비용이 만만치 않았는데 둘째라서리 외출이 불가피해서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네요
저도 디럭스는 당근으로 살라했는데 재당근하는분들 많다고해서 좀더 알아보고 사려구요ㅠㅠ
년식 너무 오래 되지만 않으면 디럭스 같은건 사용기간이 길지가 않아서 상태 좋은것들 많아요^^
저도 오이스터3 구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