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요 저는 막 시작해서 2번나갔는데 넘잼나요 저는 25주 4일차요!!ㅋㅋ 물안에서는 신나구 나옴 은근진빠지는거보니 운동이 많이되나바요 근데 락스냄새 심해서 몇시간정돈 음식맛못느껴서 ㅜㅜ 이고괜찮으련지 살짝걱정은대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쿠아로빅 하시는분?
혹시 아쿠아로빅하시는분들 계실까요?? 복지관에서 저렴하게 오픈해서 해볼까하는데 많이 격할까해서요~ 해보신분들 강도가 어때요?
댓글
3
저 다음주부터해요 다음주에 24주 7개월 접어드는데요 7.8월 계획이고 체력되면 9월까지하고싶어요
저요!!!!!!!!!!!!!!!!2개월꾸준히했어용ㅋㅋ강사님께 임신사실알리시면 중간중간 임산부한테좋은 골반운동꼭 넣어주셔요!! 하시다가 강도가조금 쎈것같다 배에 힘이들어갈것같다하시면 천천히 걷기정도만하라고도 안내해주셨어요! ㅎㅎ 재미있고 좋아요♡ 스스로 강도조절은 필수예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