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억울하고 서러운 마음

9월 출산휴가만 바라보고 버티고있는 직장인입니당 ㅠㅠ 드디어 7월..이제 두달만 버티면 되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안가는건지 ㅠ 출근하는게 지옥같고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인데 호떡인 잘 커주고 있어 다행이에요..ㅎㅎ 속으로 욕을 너무 많이해서 태교에 안좋을거 같지만 안하면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엄마가 미안해 ㅠㅠ 아 사장놈..치매인지 뭔지 맨날 지시 안해놓고 지시 했다고 우겨서 저만 바보 만드는게 일상 다반사..에효 ㅎㅎ라스트 두달..좀만 버팁시다..일하시는 분들 다들 힘내요 !! 🤣

댓글

17

  1. 저는 심지어 임신초기에 이직했어요. 10주에 코로나 걸린채로 집에서 실무테스트봤구요 1시간 압박면접하고 입사했는데..새 업무 배우느라(완전 새로운 분야) 엄청 스트레스.. 유퀴즈에 저명한 산부인과 의사분이 나와서 엄마가 자기일 열심히 하는게 태교라고 하는말에 위안 삼았어요. 예전같지 않게 건망증도 심해지고요..게다가 출산하신분이 한분밖에 없는 규모가 있지만, 아주 젊은 회사라..이해받기가 쉽지 않아요 이번주부터는 새벽5시에 일어나서 매일집에 10시에 도착했어요.. 그래도 잘 지내주는 아기에게 고마워요 다들 출퇴근길 고생많으시구요 힘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 subcomment icon

      저보다 더 고생이시네요 😭 위로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2. 저도 9월까지만 일하는데 ㅋㅋㅋ8월말까지 일하겟다구 할걸 그랫나봐요 ㅋㅋ급후회되네여

    1. subcomment icon

      시간이 너무 안가죠 ㅠㅠ ㅎㅎㅎ

  3. 제 얘기인줄알았어요ㅋㅋ 저도 9월부터 출산휴가써요. 두달남았어요ㅋㅋㅋㅋㅋ 저도 욕 엄청하는데ㅋㅋㅋ 회사에 무슨일만 생기면 남자 둘이서 저한테 두 눈 부릅뜨고와서 엄청 뭐라해요ㅋㅋㅋ 사무실에 여자는 저 혼자여서... 배려가 하나도없어요ㅋㅋㅋ 저번엔 저한테 무거운거 들어보라고도 시켰었어요. 제가 무시하고 안했지만.. 이상한 사람들 참 많아요~~

    1. subcomment icon

      헉 뭐이런사람들이있대여 ㅡㅡ....

    2. subcomment icon

      저도 똑같아요! 여자는 저뿐이라 더 이해 못하는거 같아요 🤬 진짜 배려심 눈꼽만치도 없는 사람들!! 두달 잘 버팁시당 ㅎㅎ

  4. 저도 9월 출산휴가만 기다리고있어요ㅠㅠ 왜 이렇게 시간은 안가는지 너무 힘드네요ㅋ 일이 많아도 힘들고 없어도 힘들고ㅋㅋ욱하는 마음이 자주 생기지만 꾸욱 참아보려구요ㅠㅠ 호떡맘님도 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욱하는 마음이 하루에도 수십번..🤣 잘 버텨봐요 우리

  5. 좋은게 좋은거다 생각하려고 하는데 임신해서 예민한건지 저사람이 이상한건지 성질 돋구더라구요ㅜㅋㅋㅋ 아가 생각하며 힘내봅시당!!

    1. subcomment icon

      둘다인거 같아요 🥲ㅎㅎ 화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