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재검입니다..ㅜㅜ

임신초기 건강검진에서 공복현당 79였는데.. 이번에 임당검사하니 223이나왔어요ㅜ 너무 방심한건지, 진짜 몸이 안좋은건지.. 수치자체가 너무 높게 나와 걱정되서 잠이 안오네요...ㅜ

댓글

12

  1. 161로 어제.재검받고왓어영 ㅜ 결과는하루이틀걸린다해서 지금 결과 기달리는둥입니다 ㅜㅜㅠ

  2. 저도 재검나와서. 햇는데 다행히패스햇어요 재검하실때 대기하는동안 사부작사부작 움직여주세요

  3. 저두 212... 나와서 재검 받았는데도 높아서 혈당체크기 받아와가지구 식단이랑 하고있네요 ㅠㅠ 빵이랑 밥을 미친듯이 먹은걱도 아닌데 이러니까 좀 억울하고 심지어 몇일동안 다이어트도시락같은거 먹고갔는데도^^... 요즘 산모들 대부분이 임당이거나 재검 이더라고요 제주위친구들도 그랬었다고해서 나만 이상한게 아니구나 했어요 임당 안걸린사람은 자궁수축으로 병원입원해서 저염식만 먹었던 사람 두명정도..?

  4. 저 207나와서 재검했는데 4번중에 3번에 튀어서 임당확정이에요ㅠㅠㅠ그래서 어제부터 운동이랑 식단들어가고있어요!! 걱정마세요 식단조절하니깐 수치는 금방 내려가더라구요! 함께 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운동도해야되는거군요.. ㅜ 내려가고 있으시다니 다행이네요~~

  5. 165 나와서 다음주 재검인데 우울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