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마실땐 괜찮았는데~ 채혈하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속이울렁거리고 어지러워서 봉지에다 토했어요ㅠㅠ 그래도 임당검사 통과해서 다행!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때매 약먹었어요

먹기 역하다는 글 많이 봤는데 공복을 오래해서 그런가 전 왤케 맛있을까요? ㅠㅠ 원샷했어요.🤣🤣 미적지근 김사알짝 빠진 환타오렌지 맛입니다 더없나 털어먹었네요🤤
댓글
36

꺅!! 축하드려요 🎉🎉 임당통과만큼 짜릿한게 없자나요 >_< 왜냐면 그약 다시 안 먹을 수 있지나요 ! 헤헤 ☺️💗
제발저도 속도 안울렁거리고 맛있게잘먹었으면 좋겠어요 ㅜㅜㅋㅋㅋ

그러실수있을꺼예요!! 👏🏻👏🏻 마시실때 넘 급하게 먹지마세용 🥲 그래서 제가 어지러웠을수도 있을꺼같아용
재검은 양이 더 많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땐 갠찮고 먹고나면 너무 달아서 늬글늬글 ㅋㅋ저도 담주 임당검사여 냉장고에 고이 숙성중 ㅋㅋㅋㅋ

왑!!!! 무탈하시길 기원합니다!!! 재검은 4번뽑아야한다고하던데 ㅎㄷㅎㄷ 차라리 네번뽑아서 내가 힘들지라도 아이들한테는 해없게 정상뜨길 바라는 게 산모맘이잖아요 ㅠㅠ 결과가 어떻든 그 모든게 별이에겐 무탈하기를 기도드려요💗
전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ㅋㅋㅋ 속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ㅋㅋㅋㅋ

왑 그럼 완전 복받으신거 아님꽈? 2시간 공복인데 5시간 공복해서 그런지 머리가 어질어질했네요
앗 저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ㅎㅎ딱 어릴때 먹던 슬러시 오렌지 얼음녹은맛..ㅋㅋㅋㅋ전 오늘 임당 통과했는데 꼭 통과되시길!!!!!

마자요!!! ㅋㅋㅋ 그 맛 이었습니다😂😂😂 감사해요❤️ 저번에 좋은 기운 나눔 주긴 덕분에 통과했슴돠!! 💪🏻💪🏻 피자먹으러 달려왔습니다 으컁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