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때매 약먹었어요

임당검사때매 약먹었어요

먹기 역하다는 글 많이 봤는데 공복을 오래해서 그런가 전 왤케 맛있을까요? ㅠㅠ 원샷했어요.🤣🤣 미적지근 김사알짝 빠진 환타오렌지 맛입니다 더없나 털어먹었네요🤤

댓글

36

  1. 저도 마실땐 괜찮았는데~ 채혈하고 돌아오는 차안에서 속이울렁거리고 어지러워서 봉지에다 토했어요ㅠㅠ 그래도 임당검사 통과해서 다행!

    1. subcomment icon

      꺅!! 축하드려요 🎉🎉 임당통과만큼 짜릿한게 없자나요 >_< 왜냐면 그약 다시 안 먹을 수 있지나요 ! 헤헤 ☺️💗

  2. 제발저도 속도 안울렁거리고 맛있게잘먹었으면 좋겠어요 ㅜㅜ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러실수있을꺼예요!! 👏🏻👏🏻 마시실때 넘 급하게 먹지마세용 🥲 그래서 제가 어지러웠을수도 있을꺼같아용

  3. 재검은 양이 더 많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땐 갠찮고 먹고나면 너무 달아서 늬글늬글 ㅋㅋ저도 담주 임당검사여 냉장고에 고이 숙성중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왑!!!! 무탈하시길 기원합니다!!! 재검은 4번뽑아야한다고하던데 ㅎㄷㅎㄷ 차라리 네번뽑아서 내가 힘들지라도 아이들한테는 해없게 정상뜨길 바라는 게 산모맘이잖아요 ㅠㅠ 결과가 어떻든 그 모든게 별이에겐 무탈하기를 기도드려요💗

  4. 전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ㅋㅋㅋ 속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왑 그럼 완전 복받으신거 아님꽈? 2시간 공복인데 5시간 공복해서 그런지 머리가 어질어질했네요

  5. 앗 저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ㅎㅎ딱 어릴때 먹던 슬러시 오렌지 얼음녹은맛..ㅋㅋㅋㅋ전 오늘 임당 통과했는데 꼭 통과되시길!!!!!

    1. subcomment icon

      마자요!!! ㅋㅋㅋ 그 맛 이었습니다😂😂😂 감사해요❤️ 저번에 좋은 기운 나눔 주긴 덕분에 통과했슴돠!! 💪🏻💪🏻 피자먹으러 달려왔습니다 으컁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