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도 카페인인데 스벅거는 알콜들어있더라고요 유의하셔요 저도 티라미수 너무너무 좋아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디야 초코티라미수 케익 먹고 잇어요~
이디야 초코티라미수 케익 먹고 잇어요~ 날씨가 넘넘 덥네요~ 시원한 아이스티 한잔에 캬라멜브레드에 초코 티라미수 케익 친구랑 먹고잇어요~ 먹으면서도 계속 검색중ㅜㅜ 먹어두되나? 이것을
댓글
10

스벅거 치즈케이크만 먹엇어요 스벅에서는 마실수잇는 메뉴가 없어요

탈퇴한 유저
엄마/엄마의 엄마시절에는 그렇게 인터넷활성이 되지도 않았는데 다들 잘드시고 5명기본 8명씩 잘낳고 그러셨어요 ㅋㅋㅋ어디서 듣고 불안해 하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왜 이렇게 고민과 걱정을 하는지 원인을 찾아보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아요…왜시나몬을 보면서 그런생각이 들었을까..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내가 원래 걱정이 많고 모든게 궁금한? 사람이라면…저는 아무것도 안먹을고같아요..
근데 걱정이 많으신거 같은데 왜 항상 드시면서 걱정하세요..드시기 전에 찾아보거나 물어보면 더 맘이 편하지 않나요?
소량의 카페인이라 먹어도 되지않을까요? ㅎㅎ 전 아아 레귤러사이즈 한잔 마시긴해요~
티라미수 먹어도 되는지 검색하시는 이유가 카페인 때문이라면 아이스티에도 카페인 들어있는데요 ㅋㅋ 인터넷에 검색만 해 봐도 하루에 아메리카노 한 잔 정도의 카페인 섭취는 괜찮다고 하는데 본인이 불안하시면 그냥 안 드시면 되고 궁금하시면 주치의한테 물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