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있는데 화장실 잘가고있고 별일없어용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에스더 질유산균드시는분 있나요??
그냥 유산균먹다가 잘안들어서 세티밀유산균먹고 있는데 다먹어가서 세티밀은 효과 괜찮긴했는데 그냥 한번 바꿔볼까싶어서요 ㅎㅎ 여에스더 질유산균 드시는분 계시면 어떤지 알려주세요 ㅎ
댓글
4

오 임신중에 먹어도 괜찮나보네요 ㅎㅎ 한번 먹어봐야겟어요 !
회사 선배가 추천해준 기억있습니다. 저 직장스트레스때매 ㅂㅂ 가 심하게 와서요 🥲 엄청 고생했더랬죠.. 임산부때 먹어도 되는지는 모르겠슴돠!

아ㅠ 임산부 되는지부터 확인해봐야겠네요 ㅎㅎ 안되면 세티밀 계속먹어야죠 뭐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