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뻐요~~~ 여름에 시원해 보여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나에게 주는 선물😍

폭우가 와서 집콕만 하다가 출근 안하는 날이라 아침부터 빨래 해서 널고(건조기 없으니 장마 힘듬ㅠㅠ), 백화점 고고😁😁 출산하고 육아하면 주얼리 잘 안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서 판도라 지르고 왔어요!!ㅋㅋㅋ (사실 생일이 얼마 안남아서 친구들 모임회비에서ㅋㅋ) 이번 주말까지 오프라인에서 팔찌 1+1 행사중이에용! 쇼핑하구 디카페인 커피로 마무리~~ 아기용품 사기 전에 집정리 좀 한다고 요즘 정신이 없었는데 오늘 하루 힐링중이네요💜ㅋㅋㅋ 몸은 점점 무거워지지만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6

감사해용^^ 여름이라 실버 액세서리가 땡기더라구요~~~
판도라가 원쁠원인가요?!?!! 대박대박! 💗 모든 백화점 다 일까요? 듀근

네!!! 판도라 팔찌 원플원 행사중이에용~~ 오프라인 모든 매장으로 알구이써요 가까운 백화점 고고하세요🤭 참은 온라인에서만 2+1이요!!

탈퇴한 유저
우 너무 이뻐요 저도 오늘 날이 좋아서 몰에가서 애기 옷사거 커피마셨더니 기분좋더라구영 ㅎㅎㅎ소소한 힐링 그게 나를 위한 선물이던 뭐던 쇼핑은 너무나 좋은거같아용 ㅎㅎ

감사합니당 히히ㅋㅋ 큐큐맘님도 외출하셨었군요~~ 오늘 진짜 날이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맞아용 쇼핑하면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