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명치아픔

안녕하세요~23주4일차 축복맘이에요 제가 엊그제 오후에한번 새벽에한번 명치?윗배쪽이 무지아팟었거든요...한 10-20분정도 아프다가 말앗었는데.. 오늘은 유독심하게 엄청 아픈거에요 한 3시간가량.. 뭐랄까 명치?윗배를 중심으로 양옆두 그렇구 옆으로 누울수도없고 등을 곱게펼수도없고 숨쉬는것도 힘들고.. 그런아픔..ㅠㅠ 참다참다 못참겟어서 응급실다녀왓네요ㅠㅠㅠ 전 괜찮은데 혹여나 아가가 문제잇는건아닌가싶어서여ㅠㅠㅠㅠㅠㅠ다행이 아가는 괜찮다고 아가가있는위치가 아니라고 해서 얼마나 맘이놓이던지.. 혹시 이런증상있으신 산모분들 있나요????ㅠㅠㅠ

댓글

6

  1. 식도염이나 위경련 위염 일거같아요 ㅠㅠ.. 저는 식도염 위염 달고살아서 심할땐 정말 명치가 너무 아파서 몸을 못편답니다.. 그럴때 개비스콘? 노루모? 같은거 한포 먹고 무조건 편하게 누워서 쉬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약국으로 달려가봐야겠어요...뭐때문에그런지 알수가없으니 답답하네여ㅠ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식도염일수도 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약국가서 약을좀 타다놔야겟어요....

  3. 저 한 12주?쯤에 명치쪽이 바늘로 찌르는것마냥 쑤셨어요 하루종일...ㅠㅠ 몸 편안히 하고 푹 자고 나니까 괜찮아지더라구요.. 지금은 23주 2일차인데 그때 빼고는 명치 아팠던 적은 없었어요. 가끔 위쓰림만 있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너무아파서 악소리두 안나구..ㅠㅠㅠ하 다들 체한거같다구하는데 체하면 속이안좋거나 뭐그래야하는데 그런것도 하나두없엇어서ㅠㅠㅠㅠㅠ헝헝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