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박뛰는거처럼 뛰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꼽주변 맥박처럼 톡톡톡톡 <오래> 뛰어요
맥박뛰는 거 처럼.. 배꼼주변 이 톡톡톡톡 오래 뛰어요.. 태동도아닌것이... 어제밤이랑 지금이랑 두번 그래서 병원을 가야하나... 어떻게해야하나 하다가 여기올려봅니다ㅜㅜ 딸국질이라고 하기엔 몇번이러고 마는게아니라 너무 오래.. 이런 상황이 계속되서.. 걱정이되네요ㅠ
댓글
11
저도 자주그래요! 딸꾹질이래요! 숨쉬는연습중이라 그런거래요!!

네~~ 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그랬는데 딸꾹질인거 같았어요~ 너무오래면 병원 한번 가보세요!

네~그래야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
딸꾹질이아닐까용?

네ㅠ 그런거같아요~^^;;
딸꾹질이에요 ㅎ 심장뛰는 것같은 느낌인데 숨쉬기 연습중일거에요.

답글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