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25주차..모두들 어떤자세로 주무시나요?

밤12시부터 졸려서 누웠는데 자세잡기가 너무 힘들어 지금도 비몽사몽 뒤척이고있어요 왼쪽으로 눕는게 제일 좋다는데 저는 갈비뼈가 너무 아파서 힘드네요ㅠㅠ 오른쪽으로 누워도 시간 조금 지나면 마찬가지.. 바디필로우를 껴도 갈비뼈통증은 똑같아서 그나마 정면보고 대자로 자고싶은데 안좋다는 말들도있고 만삭때 아니면 괜찮다는 말들도있고, . 편하게 못자서 오늘도 쉽지않은 하루네요ㅋ 여러분들은 어떤자세로 주무시나요?

댓글

27

  1. 전 26주예요~ 왼쪽 오른쪽 번걸아 눕다가도 불편해서 정면으로 똑버로 눕는데 산부인과쌤께 여쭤보니 방향 상관없다고 편한자세로 누워도 된다고했어요~

    1. subcomment icon

      의사샘들마다 조금씩 의견이 나누어지나봐요~그래도 엄마가 편한게 좋다고하지만 조심스럽긴해서 오늘도 완쪽오른쪽 뒤척뒤췩이게되네요~

  2. 왼쪽으로 눕되 완전히 옆으로 눕지 말고 오른쪽 등 뒤에 바디필로우나 베게를 받쳐서 바디필로우에 기대듯 살짝 정면으로 몸을 틀어용. 왼쪽으로 누워있지만 살짝 정면으로 열린 자세? 그렇게 하고 다리 사이에 바디필로우를 또 끼워요. 왼쪽 배 아래에도 바디필로우로 좀 받치구용. 이렇게 자면 좀 팔이나 갈비뼈가 덜 아파요 ㅜ 정면으로 누워있을때의 묵직함도 덜하구요. 물론 저도 이 자세도 완전 편하진 않아서 계속 뒤척여요 ㅠ

    1. subcomment icon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정확히 어떤 자세인지 알수있을것같아요~!!좋은정보 감사해요!!^^오늘 잘때 자세를 취해봐야겠어요 도움이 되서 바로 잠에 들수있음 좋겠네요ㅜ

  3. 시작은 바디필로우 껴 안고 왼쪽으로 자는데 깨어나 보면 정면으로 바뀌어 있더라구여ㅋㅋㅋ

  4. 저도 26주인데 바디필로우나 남편필로우 이용해서 왼쪽 오른쪽 돌아가면서 자요ㅠㅠ 이번주 되면서 자는게 너무 힘들시 시작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다들 똑같은 상황이시네요~인체의 신비로움이라 해아할지..ㅋ앞으로 더 자는 자세 잡기가 불편해질텐데 우리같이 만출까지 힘내보아요^^

  5. 전 병원에서 지금 주수부턴 완전 정면으로는 자지 말라고 하시더라고요ㅠㅠ 조금이라도 몸을 기울여서 자야한다고ㅠㅠ 근데 전 아직 정면이 편해서 옆으로 자려니 바디필로우 있어도 넘 힘들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바디필로우가있어도 계속 뒤척이게 되더라구요 오늘밤도 어떻게 잠들지 걱정이네요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