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 임당 재검연락 왔어요..

와아..화요일에 임당검사하고 어제 연락받았어요..재검 나올줄이야... 저 임신하고 26주만에 12키로 쪘거든요.. ㅜ.ㅜ저만 예상 못한걸까요... 입덧하면서도 열심히 먹던..어떻게든 먹겠다며 구역질하면서도 먹던 제가 원망스러워요.. 힝....월요일에 재검하러 가려고 하는데 신랑이 6일만에 일주일도 안돼서 가도 되냐고 하는데..괜찮겠죠?ㅜㅜ그 약을 어찌또먹을지 4시간을 어케 버틸지 고민이에요 다들 어찌버티세요?ㅠㅠ 추가로 우리 인친해여😭 @ minibabanii 선팔해주심 바로 맞팔할게여

댓글

15

  1. 먼저 팔로해써요 :) jordan 임당은 정말 복불복이더라구요.... 전 18주부터 역류성식도염 생겨서 과일도 제대로 못 먹고 식단중인데도 겨우 통과해써요 ㅜㅜ

  2. 전 이달25일에 검사하는데 그전날 저녁부터 암것도 안먹구 재볼료구여 ㅋㅋ임당 재검받으면 속상할거 같아여 전 임신전보다 4키로 쪗는데 우울하네요 배도 많이 나와서 보는사람마다 언제낳냐구 물어보구여 😂

    1. subcomment icon

      ㅠㅠ저 6시부터굶구갓는데.. 재검..ㅠ.ㅠ....허엉..통과하시길바라요♡♡♡홧팅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화이팅 해볼게요😊

  3. 저도살그만큼쩠어요ㅜㅜ낼모레임당인데무섭네여

    1.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후회햇답니다요

  4. ㅋ저도 재검2번남아서 ㄱㅣ다리고있는데..슬 답답 지겨워지네여ㅜㅜ

    1. subcomment icon

      그쵸..? 미리 준비를 좀하고가야겟어요ㅜㅜ

  5. 저도 일주일뒤인 오늘 재검중이에요 채혈2번 남았어요 앉아있기 힘드네요 눕고싶네요

    1. subcomment icon

      ㅜ.ㅜ1시간대기해도 힘든데..미치겟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어제 임당 재검연락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