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애기 벌써 보조개도 생기나보네요!! 너무 예뻐요 인디언보조개 !! 전 제가 보조개 없어서 애기가 남편보조개 닮았으묜!! 하구있어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차 임당검사랑 입체 초음파 보고왔어요ㅎ

임당검사랑 입체초음파 보고왔어요! 임당 검사결과는 아직 안나왔는데 입체초음파로 애기얼굴 보는게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ㅎ 양수양도 잘 늘고 애기도 얼굴에 손을 안올리고있어서 사진도 잘 찍을 수 있었다고 칭찬받았어요~! 이제 임당검사결과만 칭찬받으면되는데 두근거리네요...ㅎ 저를 포함 모든분들이 임당 검사 통과하길 바래요!!!
댓글
6

ㅎㅎ 태어나면 어떨지 별써 너무 궁금해요
우와 얼굴 넘 잘나왔어용 귀여워요 ㅎㅎ

ㅎ동글동글하니 잘 크고있는것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우와 아기가 인디언보조개가보여요 너무귀엽❣️❣️

ㅎ제가 인디언보조개가 있는데 그것도 유전으로 닮는건지 신기해요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