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우리 힘내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실금 ㅠㅠ
경산모입니다 첫 아이를 얻고 요도를 잃었어요... 첨에는 멘붕이었는데 차차 조금씩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기침이나 재채기에는 방법이 없네요 ㅠㅠ 둘째 낳으면 더 심해질텐데 그때는 정말 시술을 생각해야할것 같아요 엉엉 평소 팬티라이너로 한계가 있었는데 제가 사용하던 생리대브랜드 라엘에서 요실금패드랑 산모패드가 나왔길래 요실금패드 먼저 구매해봤는데 도톰하니 부드럽고 괜찮네요 저랑 같은 경험 하고 계신분들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많이 더운데 모두 건강히 지내세요~
댓글
3
윽..저도 경산모에요~ 저랑 같으시네요 ㅠㅠ 우리의 요도 다시 찾고싶다요~~ 저도 요실금패드 도움으로 요도잃은거 커버중이지만 셋째는 계획이 없어서 수술고민하고있어요 요실금수술비도 보험가입해뒀긴하지만... 이제 24주인데 벌써부터 오래 쭈그리고 앉아있어도 새서..스트레스에요 ㅠㅠ

흑흑흑 저와 같이 요실금으로 생활의 질이 약간 떨어지는 경험을 하고 계시네요. 저도 셋째는 계획에 없어서 약으로 안되면 수술하려구요. 우리 조금만 힘내요! 저도 이제 24주에요! 분만하는 날까지 건강하시고 순산으로 이쁜 두찌 만나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